라이브 스포츠 배팅 야구 시즌 개막

라이브 스포츠 배팅 사이트 야구시즌 개막 안내

스포츠 배팅(sports betting)은 스포츠의 결과를 예측하고 그 결과에 대해 도박을 하는 활동입니다. 그 배팅을 쉽게 하기 위해 만든 사이트를 스포츠 배팅사이트라 합니다.

스포츠 배팅에 관련된 스포츠 경기분석, 경기일정, 배팅소식, 배팅노하우, 스포츠업계 소식과 스포츠 배팅관련 사이트들의 정보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분석 능력을 향상시켜서 수익이 창출되는 스포츠배팅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해외 라이브 스포츠 배팅사이트
야구 스포츠 라이브 배팅 시즌 개막

지금까지 다양한 배팅 방식에 익숙해져 왔기 때문에 야구 배팅은 기본적으로[승/패, 언오버, 핸디캡]이고, 라이브 배팅에 대하여도 익히 알고 계실겁니다.

그러나 라이브 베팅 방법을 이미 알고 있음에도 이 배팅 방법을 사용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안정적인 수익과 높은 배당률을 얻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야구 라이브 베팅 – 경기 시작 1분부터 종료 직전까지 베팅할 수 있습니다.(국내 사설 사이트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제 라이브 배팅을 기반으로 베팅 전략을 세울 때입니다. 라이브 배팅을 상정하는 이유는 야구에서 선발투수를 교체할 때나 4회까지 어떻게 플레이되어 왔는지를 알면 후반전을 예측하기 쉽기 때문이다.

주의 – 야구 라이브 배팅은 배팅 시 0:0으로 적용되며 야구 라이브 베팅은 어느팀이 득점을 했던간에 배팅 시에는 0:0으로 간주됩니다.

국내 실시간 스포츠 배팅 사이트
야구 라이브 배팅 핸디캡 적용

배팅은 5회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즉 4회말 종료 시점부터 입니다.

4회말 양팀 무승부 시 배팅중지 – 4회말 무승부가 아닌 경우

4회말 홈팀 승리시에 배팅 – 4회말 홈팀 승리로 경기가 종료되는 경우

예를 들어서 홈팀 LA 다저스가 플로리다 말린스전에서 승점 2점 차로 앞서는 상황이라면 위의 3가지 조건이 모두 충족되고 4회말 홈 승리가 이기면 이때 핸디캡이 적용된다.

본 배팅 방식은 야구 라이브 배팅 핸디캡 방식입니다.

이 배팅 방법은 오늘날에도 높은 승률을 자랑하며 고액 배터가 자주 사용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핸디캡 점수입니다.

홈 팀에 리드가 있는 경우 해당 점수의 최대 +1 또는 -1로 계산됩니다.

경기의 경우 홈 -1점 또는 홈 -3점이 핸디캡이 적용될 수 있는 범위이다.

이 경우 핸디캡을 적용하여 홈 승리에 배팅합니다.

야구 라이브 언더 오버

야구 생중계 배팅 시 연장전도 포함되므로 해외야구 언더배팅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이 야구 배팅 방법은 여러 전략 중 하나의 예이며 반드시 따를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이 경우에는 이런 배팅이 배당률 면에서 다른 경우보다 약간 더 좋을 뿐입니다.

7회까지 양 팀의 스코어가 0:0 이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렇다면 기준점은 일반적으로 2점으로 간주됩니다.

이때 야구 언더에 배팅을 하게되면 경기가 절대 0:0으로 끝나지 않으므로 어느 팀이 먼저 1점을 얻어야 게임이 종료되고 승리하게 됩니다.

다만 양 팀이 2점 이상을 득점한 경우에는 적중 특례나 미적으로 처리 됩니다. 점수가 1:1일 경우 연장전 돌입 시 미적 처리됩니다.

이 경우 라이브 야구 오버에 베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야구 라이브 배팅 전 게임 흐름의 이해

라이브 배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아마도 게임의 흐름일 것입니다.

야구 경기의 경우 생중계를 시청하면서 배팅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 이유는 실시간 방송을 보면 투수의 컨디션과 투구를 확인할 수 있고, 주심의 스트라이크존 판단력과 주심의 성향도 알 수 있기 때문이다.

알다시피 야구는 투수의 멘탈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주심이 스트라이크존에 민감하게 반응하면 아무리 좋은 투수라도 투수의 멘탈이 흔들리게 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투수는 스트라이크 존에 더 정확하게 던지려고 할 것입니다.

이때 타자에게 맞을 확률이 높다고 예측 합니다.

생중계를 보면서 선수들을 확인하면서 내기를 하는 것이 라이브 배팅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팀은 연승 또는 연패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분석에 따르면 3경기 연속 첫 경기에 접근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날 경기의 흐름에 접근하는 것도 중요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